Thursday, September 07, 2006

iZi - Emergency Room 응급실

응급실 / izi

후회 하고 있어요 우리 다투던 그 날
괜한 자존심 때문에 끝내자고 말을 해버린거야
금방 볼줄 알았어 날 찾길 바랬어
허나 며칠이 지나도 아무소식 조차 없어
항상내게 너무 잘해줘서 쉽게 생각했나봐
이젠 알아 내 고집때문에 힘들었던 너를

이 바보야 진짜아니야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너를 가진 사랑 나밖에 없는데 제발 나를 떠나가지마

언제라도 내 편이되준 너 고마운줄 모르고
철없이나 멋대로 한거 용서할수 없니

이 바보야 진짜아니야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너를 가진 사랑 나 밖에 없는데 제발 나를 떠나가지마
너하나만 사랑하는데 이대로 나를 두고 가지마
나를 버리지마 그냥 꼭 안아줘

다시사랑 하게 돌아와

Finally I found the page with translation in alphabets!!~ (see below)


응급실 - Izi
EungGeubShil(Emergency Room) - Izi


후회 하고 있어요
HooWeh Hago IssuhYo
I'm regretting..
우리 다투던 그 날
Oori TatooDuhn GeuNal
the night that we fought
괜한 자존심 때문에
KwaeNahn ChaJomShim DdehMooNeh
all because of my pride
끝내자고 말을 해버린거야
KeunNehJago MaReul HaeBuhRinGuhYah
I blurted out the words "let's end this"
금방 볼줄 알았어
KeumBang BolJool Arrassuh
I thought I'd see you soon
날 찾길 바랬어
Nal ChadGil BarehSsuh
I had wished you'd come look for me
허나 며칠이 지나도 아무소식 조차 없어
Huh Na MyuhCheeree JiNaDo AhmooSoShik JoCha UhbSuh
But days have past and I haven't heard from you at all

항상내게 너무 잘해줘서
HangSangNehGeh NuhMoo JalHaeJwoSuh
you always treated me so well
쉽게 생각했나봐
SwibGeh SengGaKaeNaBwa
that i took you for granted
이젠 알아 내 고집때문에
EeJehn Arra Neh GoJibDdehMoonEh
now i know that because of my stubborness
힘들었던 너를
HimDeulUhdDuhn NuhReul
you had a hard time

이 바보야 진짜아니야
Ee BaboYa JinJja AhNiYa
silly, i' wasn't being serious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AhJikdo NaReul GeuRuhKeh Molla
You still don't know me that well?
너를 가진 사랑 나밖에 없는데
NuhReul GaJin Sarang NaPakkeh UhmNeunDeh
i'm the only one who has your love
제발 나를 떠나가지마
JehBal NaReul DduhNaKaJiMa
please don't leave me

언제라도 내 편이되준너
UhnJehRado Neh PyuNeeDwehJooNuh
you always took my side and
고마운줄 모르고
GoMaOonJool MoReuGo
I didn't realize how thankful I should be
철없이나 멋대로 한거
ChuhRubShiNa MuhtDaeRo HanGuhn
for being so childish and selfish?
용서할수 없니
YongSuhHalSooUhmNee
Could you not forgive me?

이 바보야 진짜아니야
Ee BaboYa JinJja AhNiya
Stupid, I wasn't being serious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AhJikdo NaReul GeuRuhKeh Molla
You still don't know me that well?
너를 가진 사랑 나 밖에 없는데
Nuh Reul GaJin Sarang Na Pakkeh UhmNeunDeh
I'm the only one who has your love
제발 나를 떠나가지마
JehBal Na Reul DduhNaKaJiMa
Please don't leave me
너하나만 사랑하는데

Nuh HaNaMan SarangHaNeunDeh
You're the only one that I love
이대로 나를 두고 가지마
EeDehRo NaReul DooGo Kajima
Don't leave me like this
나를 버리지마 그냥 꼭 안아줘
Na Reul BuhRiJima GeuNyang Ggok AhnNaJwo
Don't throw me away just hold me tight
다시사랑 하게 돌아와..
Dashi Sarang HaGeh DoRaWa
Come back so we can love again

Translations : credit to Jungie & http://aheeyah.com


Nice nice...haha...i'm in NUS AS7 Com lab now...doing research while listening to this song...end up searching for its lyrics again..haha..gonna finish up my reseach for CNM(Communications and New Media) tutorial now..later will have lesson all the way till 6~!! I shall stop here den... =D Hope you like the song too!!

0 Comments:

Post a Comment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 Home